[PS4] 바이오하자드0 HD 리마스터 요즘 게임

바하 오리진 콜렉션을 구입했습니다. 음 북미판이라 레지던트 이블 입니다... 사실 바하0/1 모두 큐브로 했었고 아직도 소장중이라 바하1 리마스터가 나왔을때도 캡콤의 울궈먹기라 생각해서 구입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바하0 에 코스튬이 여럿 추가 되었다고 해서 리마스터링 퀄리티도 좀 볼겸 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프리렌더링된 동영상 부분은 그리 깨끗하진 않습니다만..

게임으로 들어가면 화면이 깔끔한것이 리마스터링은 잘 한것 같습니다. 기존의 탱크 컨트롤 방식이 아닌, 새 컨트롤 방식도 편리하고 좋더군요. 

요것이 바로 프리오더 하면 준다 했던 간호사 코스튬. 그런데 아마존에서 프리오더 했는데, 안주더군요 ㅜㅜ 상품 설명에 써 있지 않아서 혹시나 했으나 믿고 주문했는데 역시나... 결국 DLC 지름....

참고로 코스튬은 소지품중 슈트케이스를 사용해서 언제든지 바꿀수 있습니다. 게임을 한번 클리어해야 하거나 옷장 열쇠를 얻어야 하거나 이런거 없음.

빌리 등장. 바하0 는 두명의 주인공을 동시에 또는 유기적으로 바꿔 가며 진행하는 것이 특징. 또 4차원 상자가 사라진 대신 아이템을 아무곳에나 버려둘수 있죠. 

요건 치어리더 복장. 디지털 버전 프리오더 보너스 였던것 같은데, 개인적으론 간호사 복장 보다 이쪽이 낫더군요.

기억에서 잊혀졌던 까다로운 적. 화염병이 없으면 고생합니다.

바하1 은 여기 저기로 많이 나왔었으니 해보신분들이 많겠지만, 바하0 는 큐브-위 말고는 나온적이 없으니 한번쯤 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프놀과 동양송의 식생활 기록

Google

통계 위젯 (블랙)

416
39
60409